노인집단미술치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3 15:45
조회
55
나주노인복지관에서 실시하는 노인집단미술치료가 5월 11일 실시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그리움'이란 주제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함께 대화하고
피드백을 나누는 방식의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그리움'이란 주제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함께 대화하고
피드백을 나누는 방식의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