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집단미술치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08 14:32
조회
127
나주노인복지관에서 실시하는 노인집단미술치료가 5월 4일 실시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고향의 봄'이란 주제로 색연필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하고 이야기하는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고향의 봄'이란 주제로 색연필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하고 이야기하는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