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프렌즈 게시판

6월 노인집단미술치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6-02 15:18
조회
31
나주노인복지관에서 노인집단미술치료가 6월 1일 실시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나의 밥상'이란 주제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함께 대화하고
피드백을 나누는 방식으로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