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프렌즈 게시판

노인집단미술치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3 15:45
조회
45
나주노인복지관에서 실시하는 노인집단미술치료가 5월 11일 실시되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그리움'이란 주제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함께 대화하고
피드백을 나누는 방식의 집단미술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